생활
Itx 스마트티켓 질문드립니다 !!
추석에 맞춰서 코레일 앱으로 승차권을 발급했는데, 스마트티켓으로 qr코드만 있더라고요!
역에서 따로 발급 받거나 할거 없이 그냥 예매한 좌석에 승차 하면 되는건가요?
Qr코드 사용처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추석에 맞춰서 코레일 앱으로 승차권을 발급했는데, 스마트티켓으로 qr코드만 있더라고요!
역에서 따로 발급 받거나 할거 없이 그냥 예매한 좌석에 승차 하면 되는건가요?
Qr코드 사용처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