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나고야 7월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많이 더울까요

더위를 쫌 타는편이라 걱정이되는데 차라리 비가왔으면 싶은 생각도 있네요 경험있으신분들 답변 부탁드리고 꿀팁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 일단 습도가 굉장히 높아서 온도 자체가 높지 않더라도 숨통을 조이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도 여름의 일본을 좋아해서 저도 종종 여름에 가곤 합니다.

    쿨링 기능 있는 손풍기와 쿨패치, 쿨링티슈 가져가시고 야외에서 계속 있지 마시고 잠깐이라도 카페 들러서 몸 식히고 돌아다니세요.

    그리고 땀 많이 흘리시면 돈키호테나 편의점에서 소금 들어간 사탕 사서 드세요!

  • 저는 일본 9월에 갔었는데도 많이 덥더라구요,,
    습도도 높아 답답하기도 하구요,,양산과 손 선풍기는 필수일거같아요!
    물 많이 드시구요

  • 7월 나고야… 정말 덥습니다. 오사카나 도쿄보다 더 더워요. 낮 기온이 정말 살벌한데, 35도 이상은 기본입니다. 오사카나 도쿄보다 최소 2~3도 더 높고, 장마가 끝나가는 시점이라 습도도 굉장히 높습니다.

  • 오ㅏ 저눈 7월에가서 죽는줄알았어요 진짜 너무너무너무 덥고 땅에서 아지랑이 올라오는게 보일정도에요.. 일본은 거의 걸어다녀야하는데 ㅠㅠ 그래도 나름 좋은 추억이었어요!! 시간이 그때뿐이라면 무조건 뭐 어떻든 가보세요!!!

  • 여름에는 일본여행 추천 안합니다..

    만약 더위에 강한 타입이라면 상관은 없지만..

    양산이랑 쿨토시(디자인 요즘다양) 모자 꼭 챙기세요.. 더워 죽습니다...

    이왕이면 아침 혹은 저녁애 다니시구 일본 지진앱이랑 날씨앱 꼭 깔고가세요

  • 7월에는 일본여행 가는 거 아니래요..

    저도 계획했다가 주변에서 극구 말리더라구요

    극한의 더위와 습도를 느낄 수 있다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