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약 처방받은거 먹고 다 게워냈습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열이 38도까지나서
처방받은 약을 먹었는데
배고파서 밥을 먹었더니
몇숟가락 못먹고 다 게워냈네요
약이 문제인지
아님 열이나서 그런건지
근데 4일째 열이 이렇게 나고있는데(4일째에 병원감)
이전에는 한번도 이렇게 울렁거린적이 없거든요
약은 오늘 처음 먹었습니다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열이 38도까지나서
처방받은 약을 먹었는데
배고파서 밥을 먹었더니
몇숟가락 못먹고 다 게워냈네요
약이 문제인지
아님 열이나서 그런건지
근데 4일째 열이 이렇게 나고있는데(4일째에 병원감)
이전에는 한번도 이렇게 울렁거린적이 없거든요
약은 오늘 처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