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외국인과 영어로 sns할때 한국어에 넵! 이라는 조금 공경스런 말과 네네 라는 가듭 긍정의 표현을 어떻게 하는게 좋은가요?
외국인과 영어로 sns할때 한국어에 넵! 이라는 조금 공경스런 말과 네네 라는 가듭 긍정의 표현을 어떻게 하는게 좋은가요? Yep! Yes yes 는 아닌듯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외국인과 영어로 sns할때 한국어에 넵! 이라는 조금 공경스런 말과 네네 라는 가듭 긍정의 표현을 어떻게 하는게 좋은가요? Yep! Yes yes 는 아닌듯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