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끝없이리더십있는요거트
채택률 높음
당뇨는 나이가 적어도 잘 걸리는 질환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안녕하세요. 평소 단 거를 너무 좋아해서 과일을 먹을 때도 꿀이나 설탕에 꼭 찍어 먹고 과자랑 음료수도 매일 먹고 커피에도 시럽을 항상 넣어 먹고 있어요. 아직 30살이기는 하지만 할머니도 당뇨이셔서 약간 걱정이 되기는 하는데 어린 나이에는 설탕이 든 음식을 섭취해도 건강에 큰 문제가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끝없이리더십있는요거트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안녕하세요. 평소 단 거를 너무 좋아해서 과일을 먹을 때도 꿀이나 설탕에 꼭 찍어 먹고 과자랑 음료수도 매일 먹고 커피에도 시럽을 항상 넣어 먹고 있어요. 아직 30살이기는 하지만 할머니도 당뇨이셔서 약간 걱정이 되기는 하는데 어린 나이에는 설탕이 든 음식을 섭취해도 건강에 큰 문제가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