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말다툼한 지인과 화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주 친한 누나가 있습니다.
근데 지난주토요일에 잠깐 통화하는데 그날따라 서로 기분안좋았는지
좀 약간 비꼬듯 말하길래 제가 좀 날카롭게 받아치면서
대화하지말자고 끊었습니다.
물론 좀 비꼬면서 말한 누나가 열받긴한데
좀 더 참을걸 그랬나 하는생각도들고
또 다시생각하면 그말이 열받기도하네요
어떻게화해할까요?
고민상담
아주 친한 누나가 있습니다.
근데 지난주토요일에 잠깐 통화하는데 그날따라 서로 기분안좋았는지
좀 약간 비꼬듯 말하길래 제가 좀 날카롭게 받아치면서
대화하지말자고 끊었습니다.
물론 좀 비꼬면서 말한 누나가 열받긴한데
좀 더 참을걸 그랬나 하는생각도들고
또 다시생각하면 그말이 열받기도하네요
어떻게화해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