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화성에서 생존할 수 있는 방법은?
화성은 대기압이 낮고 산소가 거의 없어. 인간이 생존하려면 어떤 방식으로 거주지를 만들고 자원을 확보해야 할까? 지하 기지를 건설하거나, 토양에서 물을 추출하는 기술이 필요하지 않을까?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화성은 대기압이 낮고 산소가 거의 없어. 인간이 생존하려면 어떤 방식으로 거주지를 만들고 자원을 확보해야 할까? 지하 기지를 건설하거나, 토양에서 물을 추출하는 기술이 필요하지 않을까?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