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13특수임무여단 특수임무대 의 평시 대테러작전
특전여단특임대보다 707이 지원이 좋다보니 동일 상황이여도 707이 장비가 더 좋으니 해볼수 있는게 많으니 더 뛰어난 모습을 보이는거라고 하고 특전여단특임대는 선발대 13특임대는 전천후 타격대 707은 대테러특임대 라고 특전사 내에서 불린다던디 13여단특임대는 국가지정 대테러특임대 인데 특전여단특임이랑 같이 선발대 개념일까여? 그리고 13특임여단특임대는 아무래도 주임무가 참수작전시 타격 파괴이다보니 공격적인 성향이 강하잖아요? 방면 707이나 특전여단특임대는 인질구출 쪽에 성향이 강하고요. 13특임대가 평시 대테러작전할때 타 대테러부대 처럼 인질구출에 주력으로 할까요? 아니면 참수부대다보니 좀더 테러범제압소탕에 주력할까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