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방향성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앞으로 방향성에 대해 의견 듣고싶습니다

그리고 별개로 이번 상승장에 주목받을 섹터 궁금합니다

전 AI 쪽 투자해보려고 합니다

니어!!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비트코인은 당분간 장기 하락장에서 쉽게 벗어나지 못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지금도 보면 살짝 반등을 주곤 하지만 정확하게 보면

    이게 계단식 하락장으로 보여지며

    최소한도 2026년, 27년 초반까지는 하락장이 이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비트코인은 반감기 효과와 기관 자금 유입으로 장기 우상향이 기대되며 이번 상승장에는 질문자님이 고르신 니어프로토콜 같은 AI 및 가상자산 융합 섹터가 가장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최진솔 경제전문가입니다.

    일단 비트코인의 경우 사이클 투자에 가장 걸맞는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하락 사이클이 끝나면 또 상승사이클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에 비트코인에 대해서 망할지, 망하지 않을지 언제 사이클이 끝날지에 대해서 고민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추가적으로 비트코인이 좋다고 모든 알트 코인들이 좋다는 것은 아닙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