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무실에서 손톱 자르는 사람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사무실에서 일하다가 딱딱거리는 소리가 들려서 보면 직원 중 한 명이 손톱을 자르고 있습니다. 점심시간도 아니고 근무시간에 손톱을 자르는 것이 제 상식선에서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사무실에서 일하다가 딱딱거리는 소리가 들려서 보면 직원 중 한 명이 손톱을 자르고 있습니다. 점심시간도 아니고 근무시간에 손톱을 자르는 것이 제 상식선에서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