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아교정 중 상악 돌출 치아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2년째 비발치 교정중인 사람입니다.
제가 현재 교정중에 하악의 상태는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상악 치아의 층 배열이 일정하지않고, 앞니 부분이 돌출되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현재 치과의사는 교정이 마무리 수순이고 공간이 없어서 안되는 부분이 있을수밖에 없다는 식으로 설명하는데,
이게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원래 교정이 이렇게 어설프게 끝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2년째 비발치 교정중인 사람입니다.
제가 현재 교정중에 하악의 상태는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상악 치아의 층 배열이 일정하지않고, 앞니 부분이 돌출되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현재 치과의사는 교정이 마무리 수순이고 공간이 없어서 안되는 부분이 있을수밖에 없다는 식으로 설명하는데,
이게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원래 교정이 이렇게 어설프게 끝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