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요즘 기관지도 안 좋고 힘든 상태인데 도움이 되는 음식도 있을까요?
요즘 날씨도 안 좋고 계속 미세먼지 때문에 그런지 기관지가 계속 안 좋은데요 혹시 이럴 때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을까요? 도움이 되는 식단이 알고 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관지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배 도라지 매실
대추차 무 같이 수분이 많이 드렁 있는 음식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오렌지, 자몽, 딸기 등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은 기관지 건강을 향상시키고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