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고사 몇번으로 찍는게 좋을까요?

모의고사 보통 몇번으로 찍어야 정답률이 잘나오나요??? 3번이나 4번중에 찍어야겠죠???? 아시는분들은 적어주세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무작위로 배정되기 때문에 특정 번호를 고집한다고 정답률이 높아지지는 않을듯 싶네요...

    ​오히려 확실히 아닌 보기를 먼저 지워나가는 소거법을 사용하는 게 정답률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일듯요...

    ​3번이나 4번을 고집하기보다는 문제의 보기를 꼼꼼히 살펴보고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을 선택하는 연습을 해보시는 게 좋아여..!^^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시험이라는게 번호 빈도도 어느정도 나눠서 나오니 전반적으로 확률은 1/5일겁니다. 제가 모르는 문제가 나왔을떄는 3번이나 5번을 찍었습니다

  • 모의고사를 보시는데 정답을 몰라 번호를 그냥 찍으시려고 한다면 저는 2번을 찍을것 같아요. 한번호로 찍는 것보다는 2번과 3번을 중심으로 찍으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하지만 정답이 일정하게 나오는게 아니라 맞을지는 확답 드리기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