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행복해져라얍
모의고사 보통 몇번으로 찍어야 정답률이 잘나오나요??? 3번이나 4번중에 찍어야겠죠???? 아시는분들은 적어주세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엄마손파이
무작위로 배정되기 때문에 특정 번호를 고집한다고 정답률이 높아지지는 않을듯 싶네요...
오히려 확실히 아닌 보기를 먼저 지워나가는 소거법을 사용하는 게 정답률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일듯요...
3번이나 4번을 고집하기보다는 문제의 보기를 꼼꼼히 살펴보고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을 선택하는 연습을 해보시는 게 좋아여..!^^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태평한관수리81
시험이라는게 번호 빈도도 어느정도 나눠서 나오니 전반적으로 확률은 1/5일겁니다. 제가 모르는 문제가 나왔을떄는 3번이나 5번을 찍었습니다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모의고사를 보시는데 정답을 몰라 번호를 그냥 찍으시려고 한다면 저는 2번을 찍을것 같아요. 한번호로 찍는 것보다는 2번과 3번을 중심으로 찍으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하지만 정답이 일정하게 나오는게 아니라 맞을지는 확답 드리기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