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오전반차, 오후 반차 근무시간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9~18시 근무하는 법인회사 입니다.
오후 반차시 근무 시간은 9~13시 (점심시간 제외, 휴게시간 없이 바로 퇴근) 이나 9~14시 (점심시간 포함)
오전 반차시 14시 출근 ~18시 근로 후 퇴근 하면 근로기준법상 문제 없을까요??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9~18시 근무하는 법인회사 입니다.
오후 반차시 근무 시간은 9~13시 (점심시간 제외, 휴게시간 없이 바로 퇴근) 이나 9~14시 (점심시간 포함)
오전 반차시 14시 출근 ~18시 근로 후 퇴근 하면 근로기준법상 문제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