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찰떡콩슈
말 그대로에요 비행기를 탔는데 이륙하니까 터질듯이 부풀더라고요 그이유가 궁금합니다! 기압이 올라가서 그런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맥화이트골드심
안녕하세요
기압이 오르면 오히려 쪼그라 들었겠지요.
비행기가 높이 올라갈수록 대기압이 낮아져 과자봉지가 부풀어 오르게 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