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속다래끼 절개 후 먹는약만 먹어도 괜찮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다른 안과에서 다래끼 제거했을때는 연고나 안약도 같이 처방받았었는데 이번에 간 곳은 먹는약만 처방해주시더라구요. 먹는 약만 먹어도 괜찮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다른 안과에서 다래끼 제거했을때는 연고나 안약도 같이 처방받았었는데 이번에 간 곳은 먹는약만 처방해주시더라구요. 먹는 약만 먹어도 괜찮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