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아리따운안경곰70
채택률 높음
갤럭시 워치의 스크린을 스샷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갤럭시 워치7을 쓰고 있는데
워치에도 폰에 있는 사진이 자동으로 연동되어서
복사되더라구요
그렇다면 워치사진 기능이 있다는 말인데
워치 화면을 스크린샷 찍을 수 있는 방법도 있나요?
최근 매일 운동중인데 기록을 남기고 싶은데
스크린샷 찍는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아리따운안경곰70
갤럭시 워치7을 쓰고 있는데
워치에도 폰에 있는 사진이 자동으로 연동되어서
복사되더라구요
그렇다면 워치사진 기능이 있다는 말인데
워치 화면을 스크린샷 찍을 수 있는 방법도 있나요?
최근 매일 운동중인데 기록을 남기고 싶은데
스크린샷 찍는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