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학교 생활이 어렵네요 도피하면 나아질까요
지금껏 성적도 친구관계도 잘 유지했는데 여러모로 건강도 나빠지고 같은 반에 일진들뿐이라 학교에서 참 회피하고 싶습니다... 선생님께 자퇴(재적 외 괸리자가 된 뒤 중검정고시 응시)상담은 반려당했는데 전학을 가거나 해외 중학교로 갈 수 있나요 가면 좀 나아질까요
제 불안정함 선생님들께 다 들켜버렸는데 다들 다정하게 도와주시긴 하지만 얼떨떨하고 배척적인 시선이 두려워요 매번 반장도 하고 선생님들과 사이도 좋던 저이지만 이제 교무실이 무서울 정도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