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갈수록희망을주는미어캣
채택률 높음
고등학교 2학년 부터는 전학이 않도는가요?
고등학교2학년 부터는 전학이 않된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2학년 부터는 전학이 않되는가요? 전학이란게 가고 싶으면 갈수 있는건가요? 어떤때 전학이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갈수록희망을주는미어캣
고등학교2학년 부터는 전학이 않된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2학년 부터는 전학이 않되는가요? 전학이란게 가고 싶으면 갈수 있는건가요? 어떤때 전학이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