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식은 어떻게 이익을 얻나요?
아무리 읽어봐도 뭔가 이해가 안가서 그냥 물어봅니다.
주식으로 돈 천만원 정도를 한다고 치면 어떤 식에 과정으로 이득이 생기는건가요
아무리 검색해서 읽어봐도 이해가 가질 않네요 뭔가 생각으로 접근방법이 잘못된거같기도 하고 ....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아무리 읽어봐도 뭔가 이해가 안가서 그냥 물어봅니다.
주식으로 돈 천만원 정도를 한다고 치면 어떤 식에 과정으로 이득이 생기는건가요
아무리 검색해서 읽어봐도 이해가 가질 않네요 뭔가 생각으로 접근방법이 잘못된거같기도 하고 ....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