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차량내 에어컨 냄새가 심하네요.
15년식 아우디 A6 차량 입니다. 작년 겨울부터 차량내 에어컨 냄새가 심해서 필터 자가 교체 해보고 주행이후 에어컨 끄고 자연풍으로 말려봐도 그때만 호전일뿐 이후엔 다시 냄새가 납니다. 내시경 에바청소를 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15년식 아우디 A6 차량 입니다. 작년 겨울부터 차량내 에어컨 냄새가 심해서 필터 자가 교체 해보고 주행이후 에어컨 끄고 자연풍으로 말려봐도 그때만 호전일뿐 이후엔 다시 냄새가 납니다. 내시경 에바청소를 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