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완벽히생각하는사냥개
채택률 높음
고3 대학 고민.. (생명공학과/바이오계열 희망)
안녕하세요 저는 지방에 일반고 다니는 고3인데요
모의고사 칠 때 탐구는 생명1, 지구1을 치는데 생명이 칠때마다 39-40 초반 왔다갔다 하거든요 ㅜㅜ (주로 틀리는 문제는 못 푼 문제밖에 없어요)
이 상황에서 생명 킬러문제 푸는 시간을 어떻게 줄여야 할지도 모르겠고 아예 생명 버리고 사탐을 하자니 지금까지 한 게 아깝기도 하고요ㅠㅜ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리고 학종 전형으로 수도권 대학에 생명계열 학과 지원할 때 수능 최저 과목으로 과탐 2개 치면 가산점 주는 학교도 몇개 알려주시면 좋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