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제조일자에 재미삼아 십이지를 붙인다면

띠 기점은 뭘로 보는 게 맞나요? 보통 물건 제조일자는 몇년 몇월까지만 적지 몇일 몇시까지 정확한 날짜를 안적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런 경우 기점을 양력 1월 1일로 따지는 것이 맞나요? 아니면 사람이든 물건이든 무조건 입춘으로 따져야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띠는 입춘기준으로 내년 27년 2월4일이 말띠고

    27년 2월5일이 양띠입니다

    제조일자나 소비기한은 양력으로 큰달력 글씨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