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띠 기점은 뭘로 보는 게 맞나요? 보통 물건 제조일자는 몇년 몇월까지만 적지 몇일 몇시까지 정확한 날짜를 안적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런 경우 기점을 양력 1월 1일로 따지는 것이 맞나요? 아니면 사람이든 물건이든 무조건 입춘으로 따져야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뇽뇽
띠는 입춘기준으로 내년 27년 2월4일이 말띠고
27년 2월5일이 양띠입니다
제조일자나 소비기한은 양력으로 큰달력 글씨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