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폐로 들어온 이산화탄소의 이동경로는 뭔가요?
공기중에도 이산화탄소가 있으니까 호흡할때 폐로 들어올텐데 페포의 모세혈관으로 이동한다기에는 분압차이 때문에 모세혈관에 들어가지 않을거 같아서요 폐포에 머물다가 날숨때 같이 나가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공기중에도 이산화탄소가 있으니까 호흡할때 폐로 들어올텐데 페포의 모세혈관으로 이동한다기에는 분압차이 때문에 모세혈관에 들어가지 않을거 같아서요 폐포에 머물다가 날숨때 같이 나가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