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게임 하고 시퍼서 삿는데 항상 보면 장식품 처럼 짱박혀 잇기만 한데여?

게임 재밋겟다 시퍼서 콘솔사고 거기에 시디 사고 하며는여,

막상 엔딩까지 쭉 할 거 같은데 정작 방치대서 박혀 잇기 마련인데여

다른사람들은 게임 하고 시퍼서 삿다면 언제 여유내서 몇시간 하는지 궁금해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보통 게임을 구매한다면 주말이나 평일에는 퇴근하고  플레이를 하는데 2시간 이상하면 뭔가 지치고 질려서 못하겠더군요. 그래서 2시간이 최대인 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게임을 산다면 일단 처음에는 3시간 만합니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쉬는 날에 2시간 씩만 합니다.

    이렇게 하면은 전 별로 지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