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X인터내셔널 주식 탈출할 수 있을까요? 2년째 5천 넘게 물려있어요 ㅠ 차트는 어떤상태일까요
평단 34000이고 거의 2년째 물려있는데 45000원은 가야 그동안 손절친거까지 복구하는건데
1~2년안에는 가능할까요? 차트는 어떻게 보시나요?
또 대통령 바뀌고 상법개정 등으로 저PBR 주식 상승 기대해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평단 34000이고 거의 2년째 물려있는데 45000원은 가야 그동안 손절친거까지 복구하는건데
1~2년안에는 가능할까요? 차트는 어떻게 보시나요?
또 대통령 바뀌고 상법개정 등으로 저PBR 주식 상승 기대해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