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숙련된여치1
숙련된여치121.12.13
오른쪽 갈비뼈 밑이 아프고 숙취해소가 안되고 만성피로가 있는데 간 문제인가요?
좋은 음식이나 영양제를 추천받고 싶습니다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있어서 너무 힘들어요 잠도 못 자고 가스도 잘 차고 하루종일 피곤한 상태로만 일하려니까 죽겠네요 .. 리시브골드를 먹고있긴 한데 효과는 체감되지 않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5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는 비타민C와 아연이 있습니다.
비타민C는 과일이나 야채 등에 풍부하며
아연은 해산물과 유제품, 견과류에 풍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