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쿠폰으로 먹나요? 현금으로 먹나요?

쿠폰으로도 가능합니다. 현금을 쓰든 카드를 쓰든 언제 어디서든 다 가능합니다. 피자도 마찬가지로 이와 같은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 저도 현금이든 카드든 다 좋죠. 하지만 쿠폰으로 쓴다면 더 싸게 먹을 수도 있을테고 여러모로 좋을 것 같다 생각합니다. 그런 고로 치킨은 쿠폰으로 먹으면 더 맛나고 공짜로 먹는다면? 그냥 째진다 그 자체지요!

  • 요즘 쿠폰은 안본지 오래 됐네요. 어플에 시키다보니 간편결제로만 치킨이나 피자를 주문합니다.

    가끔씩 어플에서 행사로 할인 쿠폰은 주긴하죠.

  • 저는 치킨쿠폰을 사용해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거의 보통 카드로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친구들이 선물로 모바일쿠폰주면 이용하구요

  • 쿠폰을 쓸 수 있으면 쿠폰 쓰는 게 좋죠.

    그게 쿠폰 10장 모으면 치킨 한마리 꽁짜 또는 할인쿠폰이든 쿠폰 쓰는 게 더 경제적이니까요.

  •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는 쿠폰도 아니고 현금도 아닌 카드나 간편 결제를 사용합니다.

    요즘은 현금으로 결제하는 경우는 많지 않은 듯 해요.

    쿠폰도 안 주는 곳이 많아서 쿠폰으로 먹어본지도 오래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