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일단욕심많은파파야
쿠폰으로도 가능합니다. 현금을 쓰든 카드를 쓰든 언제 어디서든 다 가능합니다. 피자도 마찬가지로 이와 같은 방식으로 사용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네. 저도 현금이든 카드든 다 좋죠. 하지만 쿠폰으로 쓴다면 더 싸게 먹을 수도 있을테고 여러모로 좋을 것 같다 생각합니다. 그런 고로 치킨은 쿠폰으로 먹으면 더 맛나고 공짜로 먹는다면? 그냥 째진다 그 자체지요!
응원하기
꼬냑잉
요즘 쿠폰은 안본지 오래 됐네요. 어플에 시키다보니 간편결제로만 치킨이나 피자를 주문합니다.
가끔씩 어플에서 행사로 할인 쿠폰은 주긴하죠.
러브투제이
저는 치킨쿠폰을 사용해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거의 보통 카드로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친구들이 선물로 모바일쿠폰주면 이용하구요
공손한거북이
쿠폰을 쓸 수 있으면 쿠폰 쓰는 게 좋죠.
그게 쿠폰 10장 모으면 치킨 한마리 꽁짜 또는 할인쿠폰이든 쿠폰 쓰는 게 더 경제적이니까요.
도롱이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는 쿠폰도 아니고 현금도 아닌 카드나 간편 결제를 사용합니다.
요즘은 현금으로 결제하는 경우는 많지 않은 듯 해요.
쿠폰도 안 주는 곳이 많아서 쿠폰으로 먹어본지도 오래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