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추천하는 노래는,
inferno-Mrs. GREEN APPLE
이 노래 정말 저의 최애곡.. 일본 밴드인 미세스 그린애플의 노래인데요. 노래 멜로디도 되게 좋고, 가사를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사가 너무 좋아요 !!
타입캡슐-다비치
이 노래도 되게 즐겨듣는 노래인데요! 하이라이트 부분에 그 높은 고음이 되게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ㅎㅎ
XO, My cyberlove - CHUU
이 노래는 이달소 츄의 노래인데요. 노래 멜로디가 되게 감성이 아닌 듯 맞는 듯, 멜로디가 되게 아티스트에 맞는 노래 인 것 같아요!! 하이라이트 부분도 중독성있고 계속 듣게 되더라고요.. 약간 오묘하게 중독되는 느낌??
바꿔줘 (feat. homezone)- chilloop
이건 되게 감성 노래인데요,, 멜로디도 되게 좋고 감성에 젖어 듣는 노래랄까..?? 되게 감성적인 노래입니다!
문득-BE'O
이 노래도 되게 감성적이고 노래 가사, 멜로디 너무 좋아요!! 계속 듣게 되는,, 그런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