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고속도로 요금 받는 직원은 어떻게 들어가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에서 요금 받는 직원분들은 그 요금소로 어떻게 들어가는 걸까요? 주차장도 없는것 같은데 차는 어디에 두는 것인지, 횡단보도도 없는데 요금소 안으로는 어떻게 들어가는 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고속도로에서 요금 받는 직원분들은 그 요금소로 어떻게 들어가는 걸까요? 주차장도 없는것 같은데 차는 어디에 두는 것인지, 횡단보도도 없는데 요금소 안으로는 어떻게 들어가는 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