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완전따뜻함이넘치는회장님
채택률 높음
버스 매너가 부족한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른건 다 참겠는데..
버스 안에서 남이 껌 씹는 것은 정말 큰 곤욕 이더라고요
맡기 싫은 냄새 때문에 더 불쾌합니다.
정말이지 남 신경 안쓰는 사람들 보면 나는 정말 그 나이 먹고 하지 말아야 겠다고 한 수 배웁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완전따뜻함이넘치는회장님
다른건 다 참겠는데..
버스 안에서 남이 껌 씹는 것은 정말 큰 곤욕 이더라고요
맡기 싫은 냄새 때문에 더 불쾌합니다.
정말이지 남 신경 안쓰는 사람들 보면 나는 정말 그 나이 먹고 하지 말아야 겠다고 한 수 배웁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