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내일도유쾌한베이컨
채택률 높음
운전하기가 너무 무서워요!!ㅠㅠ 팁 부탁드립니다
시골이라 수도권에 비하면 차가 많은 편도 아니고 출퇴근하려면 운전이 거의 필수인 느낌인데 부모님께 주차연습 많이 받고 운전연수는 조금 받았는데 혼자 해보라고 하셔서 너무 무서워서 시작조차 못하겠어요 ㅠㅠ 초보라서 그런거겠지먼 나때뭉에 너무 주변 차들에게 피해주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팁이나 조금 안심되는 말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