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보통 여자가 남자를 만나잖아요
남자들끼리 서로 다 알고있더라고요
뭔가요?
예전일까지
소름돋아서 질문합니다
텔레그램 지인 뭐 그런건가요?
그럼 불법유포영상도 우려되지않나요..
서로 알고있다면..
아니면 그냥 망상질인가요?
예를들면 예전에 만난 지인하고 싸웠는데
그걸 누가 알고있더라고요(어플친구)
소름돋게 진짜 뭐죠;;? 이상한일들이 벌어지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그냥 우연의 일치 수 있고 그냥 아는 척을 했을 수도 있고 상황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걸 하나하나 신경을 쓰다 보면 인생 못 삽니다 조금은 흘려보내는 그런 것도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응원하기
검소한왈라비269
질문의 답변을 드리자면 아무래도 같은 직장 지원들이라던지 아니면 그냥 아는척 하거나 정말 그분들만 있는건 아닐까요? 그치만 그런 어플은 이상한 사람들이 많이 있긴 합니다 친구한테 접근한 사람중에는 사기 치려는 사람 보험파는 사람 등이 있었습니다.
삐닥한파리23
어플에는 이상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혹시 똑같은 사람이 다른 사람인척 연기를 하는 거 일수도 있고 아니면 예전일을 모르고 있는데 아는척 하는 것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어플 사람을 너무 믿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