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내추럴한표범260
그런대 마음대로 안되는것도 건강인것같아요 젊을때는 약만조금먹어도 잘났고했는대 요즘은먹어도 홉수도안되고 밴비 신경성 이
있어 이약 저약 먹어면서 병을달고있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나에게좋은날은언제다가올런지..
안녕하세요. 럭셔리한족제비16입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신체 노화가 진행되기때문에
젊었을때 지킬수 있을때 지켜야합니다
지금부터라도 적절한 운동을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응원하기
엄청난꼬미
안녕하세요. 엄청난꼬미입니다.
나이가 들면 활동량도 줄고 세포가 노화되면서 탄성력이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좀더 노력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추운 날씨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Zfeywt7ru범송짱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사 황민규입니다.건강의 소중함은 자신이 병이 들어 봐야 아는것 입니다 약도 계속 먹다 보면
내성이 생겨서 약효도 떨어 집니다 가급적이면 운동을 병행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