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은 건강할때 잘지키라는 말이있읍니다

그런대 마음대로 안되는것도 건강인것같아요 젊을때는 약만조금먹어도 잘났고했는대 요즘은먹어도 홉수도안되고 밴비 신경성 이

있어 이약 저약 먹어면서 병을달고있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럭셔리한족제비16입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신체 노화가 진행되기때문에

      젊었을때 지킬수 있을때 지켜야합니다

      지금부터라도 적절한 운동을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 안녕하세요. 엄청난꼬미입니다.


      나이가 들면 활동량도 줄고 세포가 노화되면서 탄성력이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좀더 노력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추운 날씨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심리상담사 황민규입니다.건강의 소중함은 자신이 병이 들어 봐야 아는것 입니다 약도 계속 먹다 보면

      내성이 생겨서 약효도 떨어 집니다 가급적이면 운동을 병행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