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전자담배 부작용 궁금합니다 ……..
성별
여성
나이대
19
얼마전부터 니코틴 없는 전자담배 비타스틱을 피우는데요
속 안좋고 입마름(심함) 머리 아픔 이 이것때문일 수도 있나요?
근데 속담배 아니고 그냥 입에만 머금고 있다가 뱉는데도 그렇나요?
그럼 좀 줄여야 할까요? 니코틴같은 유해물질 없는데도 저런 증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뭘까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9
얼마전부터 니코틴 없는 전자담배 비타스틱을 피우는데요
속 안좋고 입마름(심함) 머리 아픔 이 이것때문일 수도 있나요?
근데 속담배 아니고 그냥 입에만 머금고 있다가 뱉는데도 그렇나요?
그럼 좀 줄여야 할까요? 니코틴같은 유해물질 없는데도 저런 증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