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이번여름 어떻게 피서를 보내실 계획이신가요?

이제 6월 초인데 벌써부터 덥네요

전 올 여름연 국내로 1박2일 여행을 다닐 생각인데요

여러분은 이번여름 어떻게 피서를 보내실 계획이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지금 벌써 더운 걸 보니 올여름 정말 더울 것 같아요. 국내 1박2일 여행 좋네요! 짧지만 알차게 다녀오기 좋고, 이동 시간도 부담 없어서 딱이에요.

    저는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는데, 시원한 계곡 근처나 바닷가로 짧게 다녀오거나, 아니면 집에서 에어컨 틀고 시원한 음료 마치며 쉬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물가가 많이올라서 이번 여름시즌에는 집에서 할수 있는 취미를 하나 찾아서 조용하게 보낼것 같아요

    피서지 물가도 많이 오를거라 예상이 되서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