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과 공부중 어느게 더 쉬울까요?

예체능은 한가지 분야에서 1등을 하면 되는데, 수능공부 같은 경우에는 수십가지 과목이 있는데, 그중 몇개를 선택하고 다 골고루 잘해야 하잖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생각하기에는 그렇게 따져봐도 예체능이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한 분야를 판다고 해도 1등은 노력과 재능이 압도적이어야 해서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 생각에는 둘 중을 따져보면 공부가 더 쉬운거 같습니다. 예체능도 자기에 대한 한계에 부딪히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 한계를 넘어서 1등하는게 수능 1등보다 더 어려울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