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격려하는개미
요즘은 아이스팩을 넣은 냉풍기를 많이 사용하는데, 냉풍기 효과가 있는건지 전기료는 얼마나 세이브되고 시원한건지 궁금합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이 알려주시면 참고 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냉풍기는 공기를 냉각하는 게 아니라 바람을 약간 시원하게 하는 정도라 에어컨만의 효과는 없어요. 전기료는 덜 나가겠지만, 체감되는 시원함이 떨어지고 습도가 높으면 효과도 떨어지는 것은 단점입니다. 선풍기와 얼음팩, 에어컨을 짧게 사용하는 것이 가장 현실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