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갑자기총명한파파야
채택률 높음
요즘 다들 장바구니 물가 체감 많이 되시나요?
예전에는 마트나 시장에 가면 필요한 것들을 크게 고민 없이 담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몇 가지만 사도 금액이 꽤 크게 나오더라고요.
특히 과일, 채소, 고기, 계란 같은 기본 식재료 가격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외식을 줄이려고 집밥을 해먹으려 해도 재료값이 만만치 않아서 생각보다 절약이 잘 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른 분들은 요즘 장 보러 가면 한 번에 보통 얼마 정도 쓰시나요?
식비 줄이는 방법이나 가성비 좋은 식재료, 자주 해먹는 집밥 메뉴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