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대 호주 누가이길거같나요 ???

전력상 미국이 우세이긴하지만 호주도 실점잘안하던데 과연 어느팀이 이길지 궁금하네요

미국이 세네갈 이긴거보면 당연히 이길거같기도하고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래도 호주는 지난번 경기처럼 수비에 치중하다 역습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국의 홈경기고 객관적인 전력상도 미국이 더 괜찮기에

    미국이 이길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4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미국 대 호주 경기는 되게 치열한 접전이 벌어질 것 같은데 제 생각에 무승부 아니면 미국이 1점차 진땀 승리를 할 것 같습니다.

    미국 전력이 더 우세해 보이기는 하는데 그렇게 많이 차이나지도 않는 것 같아요.

  • 전 미국이 이길거라 생각합니다. 전력은 비슷비슷 하지만 월드컵 개최국이라는 아주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나라가 4강에 올라간것도 개최국이였을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