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면역력 높이는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19개월 아기를 가진 아이 엄마입니다. 아이 면역력을 높이고 싶은데 마땅한 음식이 떠오르지 않습니다. 만들기 쉬운 음식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로는 마그네슘, 아연 등이 있으며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도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19개월이면 아직까지는 먹을수 있는 음식들이 많지 않기 때문에
잠이나 운동 그리고 산책을 통해서 면역력을 높이는것이 더 좋습니다.
물론 삼치나 꽁치 고등어 호두 같은것도 좋긴 하지만
알레르기도 조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