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항상웃음이넘치는말차라떼
기차 티켓 예매하는데 KTX도 있고 GTX도 있던데요. 이 둘의 차이는 뭐고 어떻게 다른지 아시는분 있으면 답글 부탁 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늘훌륭한올리브
가장 간단한 차이점은 GTX는 수도권만 다닙니다.
서울에서 경기 쪽 출퇴근 시간을 줄이기 위한 목적이죠.
거리가 짧아 충분한 가속이 나오지 않는다는 의견도 있긴 합니다.
KTX 는 국가 전체에 있는 고속철도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