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실내 공기질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공기청정기 사용, 실내 식물 관리 등 실내 공기질 관리 팁을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지나가는 사람입니다
실내 공기 는 환기가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주기적으로 시간을 나누어 하루에 두번정도 30분 환기가 좋다고하네요
응원하기
냉철한메뚜기235
안녕하세요. 냉철한메뚜기235입니다. 위의 질문의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은 식물을 키우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식물은 공기 정화에도 좋고 또한 관상용으로도 쓸모가 있기 때문입니다.
공기청정기는 다 가정 당 거의 하나씩 있으니 가장 중요한 것은 필터를 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먼지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는 창문은 2주에 한번 닦으시면 개인적으로 먼지 제거를 해 공기의 질을 증가 시킬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환기가 가장 중요합니다. 매일 환기를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