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과 생산직으로 들어 갈만한곳을 추천해 주세요

현재 전기기능사,생산자동화 산업기사 준비중 입니다

고2 생산자동화를 1회에 따면 산업안전산업기사도 딸 생각입니다 현재 내신은 1학년 1학기 2.0 2학기 1.6 정도 입니다 학교 자체에서 특체는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혼자서 취업을 해야합니다 추천해주세요

승강기 기능사,한능검 1급 있습니다

리스트 적어주시면 한번씩 찾아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정훈 전기기사입니다.

    내신성적이 1점대 후반으로 우수하십니다. 또, 승강기기능사와 한능검 1급 까지 있으시니 대기업 생산직이나 설비보전 직무도 괜찮아 보이네요. 준비중인 전기기능사와 생산자동화산업기사를 취득하시고, 산업안전산업기사까지 갖추시면 학교 추천채용 없이도 서류진형을 무난하게 통과하실수 있으실거 같아요. 기업으로 몇가지 말씀드려보면 현대자동차, 기아 같은 완성차업체나, 삼성전자나 SK하이닉스에 메인터넌스 직군도 추천드립니다. 또는 LG화학이나 포스코 같은 유수 기어들을 목표로 채용 공고를 확인하는것도 가능하겠네요. 자격증 조합이 설비 관리와 안전에 맞으시니 혼자서도 충분히 대기업을 뚫으실수 있으실 겁니다. 자신감을 가지시고 계속 잘 준비하시길 응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