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탈퇴한 사용자
성별
남성
나이대
33
모기를 물린 건지 뭐에 물린 건지 모르겠는데요ㅠㅠ
엄청 빨갛고 붓고 그냥모기보다 미친듯이 가려워요ㅠㅠ모기물렸다고 이렇게 부을 수 있는건가요?? ㅠ
사진 보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옥영빈 의사
홍성의료원
∙
모기에 물린 것 때문에 사진에 보이는 정도로 심하게 붓고 가려운 증상이 발생할 수 있긴 합니다. 그렇지만 다른 종류의 벌레에 물려서 그럴 가능성도 충분히 있어 보입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