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텐저린
눈쪽이 시도때도없이 가려운데 더러운 손으로 자꾸 비비게 되더라고요. 이젠 습관이 된 것 같은데 건조증도 아닌데 이유가 뭘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요즘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눈이 시도때도 없이 간지러운 이유는 아마도 봄철 황사와 미세 먼지,꽃가루의 알레르기 때문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외출시 선그라스나 마스크 착용을 해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저도 예전에 눈이 시도 때도 없이 가려운 적이 있었는데요 눈을 비비면 비빌수록 더욱더 많이 간지러울 것 같습니다 최대한 가렵다고 눈 같은 건 비비지 마시고요 인공 눈물 한번 넣어 보세요 저도 인공 눈물 넣어 보니까 가려운게 확실히 덜합니다
눈이 시도 때도 없이 가렵다고 하셨는데 일단은 요즘 계절이 그럴 수도 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수도 있고 건조함 때문에 그럴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공눈물이라든지 안약 같은 거를 더 보시고 그래도 되지 않는다면 안과 방문이 가장 좋습니다
균형잡힌영양설계
눈이 가려운 증상은 일반적으로는 알레르기, 눈의 피로, 눈의 자극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먼지나 꽃가루와 같은 알려르기 유발 물질이 눈에 들어가면 가려움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장시간 화면을 바라보는 것도 원인일 수 있습니다.
가럽다고 비비면 감영의 원인이 되니 인공 눈물 등을 사용해 눈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