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이비인후과 처방약 관련 질문입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최근에 몸살로 인해 목이 약간 불편해서 병원을 갔습니다 목 상태 보시더니

펠루비정 , 코슈정, 제뉴원트리메부틴말레

이렇게 3개의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궁금한게 저 3개의 약을 먹고 4시간 지난후

간식 먹어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 사이다, 젤리 초콜릿)같은 간식

타이레놀 같이 복용 가능한가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네 드셔도 무방합니다. 약 드시고 2시간 정도만 지나면 말씀하신 간식은 드셔도 되구요. 타이레놀도 겹치는 성분은 없고 서로 상호작용도 없으니까 처방약 드시고 한시간 지났는데도 아프시거나 몸살 때문이라면 타이레놀 드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