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충분히맑은물소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최근에 몸살로 인해 목이 약간 불편해서 병원을 갔습니다 목 상태 보시더니
펠루비정 , 코슈정, 제뉴원트리메부틴말레
이렇게 3개의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궁금한게 저 3개의 약을 먹고 4시간 지난후
간식 먹어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 사이다, 젤리 초콜릿)같은 간식
타이레놀 같이 복용 가능한가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네 드셔도 무방합니다. 약 드시고 2시간 정도만 지나면 말씀하신 간식은 드셔도 되구요. 타이레놀도 겹치는 성분은 없고 서로 상호작용도 없으니까 처방약 드시고 한시간 지났는데도 아프시거나 몸살 때문이라면 타이레놀 드셔도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