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벌꿀오소리의하루
손흥민 선수가 이번에 어떤 기자때문에 마음고생 크게 하고있는걸로 보이는데요. 댓글창 보니 기레기다 뭐다 말도 많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열심히살아요
네티즌들과축구팬들이분노하는이유 단순한비판이 아닌 악의적인 조롱과 비아냥이었기때문입니다월드컵이라는 막중한무대에서 헌신하는자국주장의 등 뒤에서 사적인 열등감이나 냉소를 섞어 비하한태도는 언론인으로서의 자격을 상실한기레기라는비판을 받기에 충분하다는 여론이 지배적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