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수가 이번에 어떤 기자때문에 마음고생

손흥민 선수가 이번에 어떤 기자때문에 마음고생 크게 하고있는걸로 보이는데요. 댓글창 보니 기레기다 뭐다 말도 많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시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티즌들과축구팬들이분노하는이유 단순한비판이 아닌 악의적인 조롱과 비아냥이었기때문입니다월드컵이라는 막중한무대에서 헌신하는자국주장의 등 뒤에서 사적인 열등감이나 냉소를 섞어 비하한태도는 언론인으로서의 자격을 상실한기레기라는비판을 받기에 충분하다는 여론이 지배적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