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안녕하세요 혹시 파워엠프 쓰시는분 계신
가요?...제가파워만지금 몇년째쓰는데 이어플은 한국설명도없고 진짜 지멋대로인거같아서 버릴려고해도 맘에들어 계속 끌어안고 갔는데 문제점은
핸폰바꿀적마다 또다시새롭게 다운받거나 내돈으로 또 결제해야된다는
생각뿐이없더라구여..얘내는도대체 돈만받고 핸폰바꿀적마다 왜 여태쓰던 음악을 안주고 자꾸돈받을려고 그러는건지 어떡해쓰던거 다시 새폰에 너어야되나요?..각설하고 기존펀에 있던 어플을새폰에 어케너야 결제안하고 들을수있나요? 잘알려주신분께 소정?의상품?을드리겟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