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키울려고하는데 닭가슴살 말구 어떤음식이있을까요?
근육을 키울려고하는 헬린이도 아닌 일반사람입니다
크게 키우고싶다기보다 그냥 표시날정도만 키우고싶은데 어떤음식이 도우이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계란 콩 두부 육류 해산물 생선 등이 있으며
쉽게 구할수있는것으로는 돼지고기 계란 두부가 있겠습니다.